내돈내산 부산 물회 맛집 "명품물회" 솔직 리뷰
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내돈내산 부산 물회 맛집 "명품물회" 솔직 리뷰

by 자스-민 2023. 3. 17.
반응형

 

지난 토요일 기장에 다녀왔다(기장과 송정 그 중간 어디쯤?) 랜디스도넛을 아침부터 먹어서 그런지 속이 느끼하고 시원한 게 먹고 싶었다. 그렇다면..평냉?? 소울푸드인 평양냉면부터 떠올랐다. 평양냉면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구나? 

 

해운대 달맞이고개에 평양냉면 맛집이 있어 그쪽으로 가려다가 동선이 꼬여서 송정에 있는 물회 맛집 "명품물회"에 다녀왔음부산에도 물회 맛집이 은근 많은데 송정 인근 + 별점 높은 맛집을 찾다보니 나의 레이더망에 걸린 명품물회~ 알고보니 예전에 갔던 jm커피? 옆에 위치하고 있었다. jm은 망한듯.. (tmi 당시 직원들도 엄~청 불친절했음) 

 

 

[내돈내산 맛집 리뷰]

- 상호명 : 명품물회
- 주소 :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34-20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0:00
- 만족도 : ★★★★

 

명품물회

 

주차장은 정말 넓었다. 물회집인데 해산물, 장어구이도 있어서 평소에 해산물 좋아하는 사람들은 메뉴판 보면 눈돌아갈듯 ^^우리는 물회를 주문했고, 주문하고나서야 물회종류가 다양하게 있었다는 걸 알았다. 

 

명품물회

 

 

나는 그냥 물회, 오빠는 비빔물회를 주문했다. 좀 더 다양한 해산물이 들어간 물회를 먹고싶다면 명품물회를 추천! 물론 가격도 다르다. 우리가 주문한 물회랑 비빔물회는 각각 18,000원이었고 명품물회는 25,000원. 그 외에 해물모듬, 낙지물회, 멍게비빔밥, 장어탕 등 메뉴가 다양했다.

 

송정명품물회

 

나는 오이불호인이라.. 주문할 때 오이를 빼달라고 부탁드렸다. 배, 회, 김 이렇게 들어가있어서 처음에는 너무 심심한게 아닌가 싶었는데! 기본으로 제공해주는 쌈채소가 있어서 싸먹었더니 정말 신선하고 맛있었다. 쌈채소를 셀프 리필 가능함!

 

송정명품물회

 

다 먹고 양념이 남아서 국수를 추가했다. 참고로 물회를 주문하면 밥을 제공해주는데 밥은 반공기만 먹고 면을 추가했다. 소면을 추가안하려고 했는데 옆에 있는 꼬마친구가 넘나 맛있게 먹더라구..

 

송정명품물회
꼬마처럼 맛있게도 먹는 37세 남편님

 

물회를 상추에 싸먹다니 신선한 경험 그 잡채! 건강해지는 기분이었고 양도 정말 푸짐해서 하루종일 배 불렀다 ㅠㅠ 명품물회에서 식사를 끝낸 후 너~무 배가 불러 근처에서 산책을 했다.  알고보니 바로 맞은편에 카페윤? 물회먹고 커피 먹으러 많이들 가시는 듯~

 

 

 

부산명품물회

 

부산토박이가 제주도랑 포항에서는 그렇게 많은 물회를 먹어놓고 ㅋㅋ 부산에서는 처음 먹은 듯 하다. 울산에 와서는 한우물회만 먹었는디ㅋㅋㅋ 물회 먹고나서 화장실에서 입 가글은 필수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