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선크림 리뷰, 수부지 민감성 피부에 좋은 <구달 어성초 선크림>
본문 바로가기
소비일기

내돈내산 선크림 리뷰, 수부지 민감성 피부에 좋은 <구달 어성초 선크림>

by 자스-민 2023. 2. 25.
반응형

언니에게 선물 받은 선크림! 2년째 정샘물 선크림(그린 베이스)을 사용하고 있어서 다른 브랜드의 선크림을 사용하는 건 오랜만이다. 몇 년 전만 해도 선크림 유목민이라 1통을 비울 때마다 다른 브랜드로 갈아탔는데.. 평소에 화장을 안 하지만 약간의 톤 베이스를 해야만 외출할 자신감이 생겨 그린 베이스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그러다가 최근에 날씨 때문에 피부가 건조해지면서 정샘물 그린 베이스를 발라도 피부가 무너지기 시작했다. 가뭄처럼 쫙-쫙 다 갈라졌음!  갑자기 언니한테 택배로 받은 구달제품이 어성초 성분이었던 것 같아 진정이 좀 되려나 하는 마음으로 사용해 봤다. 

 

 

올리브영에서 자주 봤던 브랜드이긴 한데 직접 써본건 처음이다. 수부지 피부에 민감성이라ㅠㅠ 20대 후반부터는 나한테 잘 맞고 잘 안 맞는 화장품을 알게 되었다. 먼저 히알루론산이 많이 들어간 제품은 좁쌀이 났고,, 또 좁쌀이 올라올 때는 어성초가 들어간 제품으로 진정시켰다. 특히 토너는 어성초 제품을 다양하게 써본 듯하다.

 

 

[내돈내산 제품 리뷰]

- 상품명 : 구달 맑은 어성초 진정 수분 선크림
- 구매처 : 선물
- 용량 : 50ml
- 구매가 : 7,500원
- 만족도 : ★★★★★

 

 

 

어성초 선크림이라니 냄새가 정말 고약하겠다 싶었는데 무향이었다. 피부톤 보정 기능은 없지만 선크림의 기본 기능을 충실하 하는 제품 중 하나! 촉촉하고 굉장히 가볍다! 그냥 크림을 한 겹 더 바른 느낌?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는 비건 선크림이라고 해서 좀 달리 보였다 ㅋㅋ 우선 이 선크림을 일주일간 사용해본 결과 끈적임 없이 수분이 많아서 피부에 잘 스며들었다. 그리고 확실히 자극이 없었고, 피부가 뜨거나 갈라지는 현상도 없었다. 아직 이 위에 파운데이션이나 비비를 발라본 적은 없는데 이 정도라면 안 뭉치고 화장이 안 뜰 것 같기도?  

 

 

환절기에는 피부 때문에 스트레스다 ㅠㅠ 때마침 판토텐산도 다 먹어가서 피지와 좁쌀이 또 올라오고 있다.. 당분간은 어성초 진정 수분 선크림만 바르고 가볍게 베이스만 발라야할 듯! 10,000원도 안하는 가격에 성분도 좋고 꽤 가성비 좋은 선크림인 듯 하다! 나도 나지만 남편이랑 같이 쓰면 좋을 듯! 

반응형

댓글